‌A/S 정책 및 운영 방침


본 약관은 ㈜팀스글로벌에서 판매한 제품에 관하여 고객에게 공정하고 신뢰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목적이 있으며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A/S 적용범위
본 약관은 ㈜팀스글로벌에서 판매한 제품에 적용되며, 대한민국 국내에서만 효력을 갖습니다.

2. A/S 적용목적
본 약관은 ㈜팀스글로벌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을 설명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3. 약관의 효력
㈜팀스글로벌은 귀하가 본 약관에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행위에는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4. 약관의 변경
㈜팀스글로벌은 본 약관을 사전동의 없이 변경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을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합니다.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5. 제품 보증기간
제품의 보증기간은 귀하가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 중에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 ㈜팀스글로벌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속한 기간을 의미 합니다.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1 년으로 하며 구입일자 확인은 구입 영수증, 거래명세서, 인터넷 거래내역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2) 구입 영수증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유통기간 +3개월을 적용하여 인정합니다.
3) 보증기간 이내 제품의 단종으로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동급제품 또는 상위제품으로 교환됩니다.
4) 구입일로부터 1 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필요로 하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품의 교환이 가능합니다.

6. 유상 서비스 규정
다음의 경우 유상서비스에 적용됩니다.
1) 제품의 보증기간 경과
2) 제품의 구매일자, 제조일자 등의 확인이 불가
3)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불량 증상이 발생
4) 사용상 정상적으로 소모되는 부품 교환

7. 서비스 불가 규정
1) 보증기간 상관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제품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번호, 제조일)가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
3)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개조한 경우
4)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5)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오염이 되어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8. 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자의 변심 혹은 실수로 잘못 구입한 경우 당사에서는 환불에 관한 의무가 없으며,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제품보증기간 동안 무상 서비스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제품 구매 후 한달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3 회 이상 교환을 받은 경우 교환 또는 구입한 가격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4) 각 부품들 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을 불가합니다.
5)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개조한 경우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6) 서비스 불가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7) 구매 후 1 주일 이내의 제품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구매처에서 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9. A/S신청 및 택배이용
1) A/S신청은 택배 또는 A/S센터(용산구 효창동) 방문을 통하여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2) 택배를 이용한 A/S신청시 (성함, 주소, 연락처, 불량증상)을 반드시 메모하여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누락된 경우 A/S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모든 A/S는 제품 입고 후 점검을 통해 진행되며 선 출고는 불가합니다.
4) 택배 발송 시 제품을 제외한 물품(포장재, 담요, 가방)은 폐기처분 될 수 있으며 폐기된 물품의 피해보상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초기 불량으로 인한 택배 착불 발송 시 지정 택배 사를 이용 하셔야 합니다. 다른 택배 사를 이용하시거나 퀵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6) 서비스 접수 이후 연락처의 누락, 변경 등의 사유로 연락이 닿지 않을 시 물품은 3개월간 보관되며 그 이후 폐기처리 됩니다.
7) 택배 발송 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배송 중 발생된 파손에 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9) 타사 제품 반송에 대한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0. 택배요금
1) 구매 후 1개월 이내 초기불량은 지정 택배 사를 이용하여 착불 발송 (당사 왕복부담)
2) 초기불량 이후 구매 후 1년 이내 무상보증기간은 편도부담
3) 보증기간 초과 시 고객님께서 왕복부담


-지정 택배 사 : 로젠택배
  온라인접수 : https://www.ilogen.com/web/reservation/reserve
  전화 접수 : 1588-9988

-A/S보내실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9번길 21 (블루웨일1차) 5층F509호
  ㈜팀스글로벌 070-8888-3117